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육의 감정과 영적감정......





요즘 
겉으로 들어난 것들로
인해
나의 감정에 태풍이 
불었다


영적감정과 육적감정을 
분별하라라는 책을
그동안 
마음에 아니 와닿다가

이 태풍으로인해
한숨에 읽었다



난 감정을 버리고 싶었다
너무 힘들어서
그치만

이제 나는
육적인 감정을
영적인 감정으로 
잘 분별하는 
것이 무엇인지

마음으로 알게 된것같다
아직도 멀었겠지만

육적 감정으로 
불어온 태풍은
영적감정으로
잠잠해 질수 있는 
은혜...




감사합니다..








육적인 감정과
영적인 감정을

분별하자

넘어지지말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