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5일 월요일

Be still

 Be still
 
 
 
 
Be still, and know that I am God
 
 
 
 
 
 
두마음으로
봄바람에 흔들리는 꽃이다...
...
너무추워서..
너무바람이불어서...
... 떨어질지도..
피지도못할지도 모른다..
..
그런데 말씀하신다...
"너희는 거기에 가만히 있으라고"
...
나무에 붙어있는 꽃이 무엇을 할수 있으리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Be still, and know that I am God"
(Psalms, 46:10)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는 나의 반석이시며 나의 요새시라
주는 나를 건지시는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나의 피할 바위이시요 나의 방패시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라
나의 생명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는 나의 사랑이시며 나의 의지시라
주는 나를 이끄시어 주의 길 인도하시며
나의 생의 목자되시니 내가 따르리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생명의 면류관으로 내게 씌우소서
 
 
 
amen
 
 

댓글 없음:

댓글 쓰기